《메이킹》 공경수역의 샤이니 키 입니다. 이번에 스케이트보드를 처음~ #똑딜이

담당자 양반!! 똑딜이 아니고 똑띨이요!!!
ㅠㅠㅠㅠㅠㅠ 아 김기범 진짜 넘 포토제닉하다 이거예여
제발 포스터 찍은 거 B컷까지 화보로 공개해 주라ㅠㅠㅠ 돈 주고 사겠음여ㅠㅠㅠㅠ

그리고 이제 똑띨이를 알게 된 기범....☆
몇 년 전에 똑띨이가 머야~? 'ㅂ'* 했다는 사인회 후기를 보고 내적당황했었는뎈ㅋㅋㅋㅋㅋ
으응 기범아~ 너 똑똑한 띨띨이라구~^^.....;;; 라고 말해줄 순 없자나여?ㅋㅋㅋㅋㅋㅋㅋㅋㅋ
그래도 팬들이 지어준 애정 어린 별명을 자기가 연기하는 캐릭터에까지 붙여주는 기범....
마니 사랑한다 으즈므니.....

(+)
8ㅅ8 보드 정말 기범이한테 잘 어울리고 경수랑도 찰떡
캐릭터를 돋보여주는 소품인 건 알지만 많이 넘어졌다는 얘길 들으니까 맘이 너무 아픈 것....
삼총사였나 조로 할 때 팔에 멍들어 있던 거 보고 심란했던 것도 생각나고ㅠㅠ
부디 부상 없이 무사히 촬영 마치길 기도함ㅠㅜ




《메이킹》 각양각색의 배우들이 함께한 대본리딩 현장 보기




파수꾼 1차 티저




-

ㅋㅋㅋ엠비씨 갑자기 이렇게 몰아서 일할 일? 것도 다 저녁에ㅋㅋㅋㅋㅋ
담당자가 낼부터 휴무라 몰아서 올렸나<
아님 내가 계속 MBC 일 안하냐고 독촉한 걸 들었나





+ Recent posts